1월 고충처리 결과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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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336회 작성일 24-02-15 17:02본문
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
센터의 운영에 관심을 갖고 제안해주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. 센터에서는 신청인의 고충에 대한 내용을 논의하였으며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아 래 -
● 신청인 : 김*영, 조*준
- 접수일자 : 2024. 1. 17(수)
- 접수내용 : 칠판열기 힘들어요. 손잡이 필요해요.
1. 칠판 내 수납장에는 개인별 칫솔, 치약, 개인 컵 등이 보관되어 일상 중 자주 사용하고 있음. 칠판 손잡이 사용 중(부착형)이며, 칠판의 무게로 열고 닫는데 어려움이 있음.
2. 개별 칫솔, 컵 등 정기적인 관리 및 위생관리 필요
- 고충처리에 대한 답변
고충처리 회의 및 경영팀 회의(2024. 1. 25)를 통해 다음과 같이 결정함.
1. 반 별 비치 물품위치 변경: 일상 중 자주 사용하는 칫솔, 컵 등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별사물함에 보관하고자 함.
2. 개인 물품 위생관리 철저 : 사용하는 칫솔, 컵 등은 위생관리를 위해 가정에 보낼 수 있도록 조치하고자 함.(주 1회)
센터는 더 나은 운영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2024년 2월 15일